티스토리 뷰

차량용 무선 충전기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 액센 C300

 

미루던 숙제를 하나 해결하게 됐다. FOD 센서가 내장된 차량용 무선 충전기 구매라는 숙제를 말이다. 현재 시중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돼 있는 상태인데 필자가 선택한 제품은 정말 다양한 전자기기를 만들어 내고 있는 업체인 액센의 C300이다.

 

 

C300의 기본적인 스펙은 모바일 기기를 인식해 자동으로 슬라이드 되는 기능인 FOD를 탑재했고 qi인증, C타입 그리고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고속 충전의 경우 현재 사용 중인 시거잭 타입의 충전기가 QC 2.0 또는 3.0을 지원하고 있어야 이용 가능하다.

 

 

또한 두 가지 거치 타입인 흡착식과 송풍구 거치대를 지원하며 거치대 높이 조절도 가능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의 다양한 크기에 대응이 가능하다고 한다. 높이 조절 기능은 수동이다. 참고로 노트10을 사용하고 있는데 별도로 높이 조절을 하지 않아도 딱 맞았다.

 

 

티몬에서 15900원에 구매했으며 며칠 사용해본바 갑작스럽게 열린다던지 잡고 있는 부분이 약해 스마트폰이 빠진다던지 방지턱이나 요철을 넘을 때 빠지는 현상이 없이 잘 고정됐으며 무선 충전도 잘 됐다. 누군가 저렴한 가격대의 차량용 무선 충전기를 추천해 달라면 당분간 액센의 차량용 무선 충전기 C300은 강추의 대상이 될 것 같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