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엔 모바일 게임만 한 게 없지!

 

황금연휴가 시작됐다. 어떤 회사는 내리 어린이날까지 쉰다고 하고 보통 근로자의 날을 포함해 4일을 쉬는 것으로 보인다. 요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연휴에도 어디 나갈 생각을 못한다고 하지만 날씨가 너무 좋은 관계로 꽤나 나들이 및 여행을 간다고 하는데 아직 종식되지 않는 상황이니 최전방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와 사투를 벌이고 계시는 의료계 종사자들의 노고에 반하지 않길 바란다.

 

여하튼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모바일게임을 살펴봤는데 여전히 NC소프트사의 리니지M과 리니지2M이 번갈아 가며 선두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보였고 그 뒤를 이어 AFK아레나, A3: 스틸얼라이브, 라이즈 오브 킹덤즈, V4, 기적의 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그리고 Random Dice 순이었다.

 

엔씨의 "리니지" 시리즈들 둘 다 해봤고 똑 같이 노가다만 줄기차게 해야 해서 현자 타임도 오고 해서 현재는 AFK아레나를 하고 있지 않지만 엔씨는 참 인간이 가진 욕심이라는 성격을 잘 활용하고 있는 것 같다. 론칭 때 이야기했던 자유시장경제 체제가 완벽하게 돌아가지 않는 상황 속에서도 이런 성과를 보여주고 있으니 말이다.

 

3위부터 10위는 언제든지 순위가 바뀔 수 있는 그런 상황이 된 것 같다. 최근 실외 활동보다 방콕을 권장하는 상황인데 정말 심심한데 모바일 게임이나 해야지 생각한다면 이 포스팅을 참고해 무료함을 달래길 바란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