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입안을 더욱 개운하게 샤오미 미지아 음파 전동칫솔 T100

 

치과에 상당히 많은 돈을 가져다줬기에 치아 건강 관리에 매우 신경을 쓰는 편이다. 칫솔질과 치실 조합을 꽤 오랫동안 사용하면서 많은 돈이 들어간 이후 나름 잘 관리하고 있는데 온라인에서 워터픽과 음파 전동칫솔에 대한 소식을 접하게 됐고 기회가 되면 꼭 사용해 보자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워터픽은 휴대성과 설치 문제가 있는 것 같아 음파 전동칫솔에 무게를 두고 있었는데 때마침 블프 특가로 큐텐에서 샤오미 미지아 T100이라는 제품을 구매하게 됐다. 1+1으로 구매하게 됐고 칫솔모도 2세트를 추가해 구매했는데 현재는 무려 4개 세트 30달러라는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관련 정보는 여기 링크를 확인!

 

 

칫솔에 배터리가 들어간 제품은 한 10년 전 칫솔모만 돌아가는 제품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데 당시 헤드가 돌아가는 제품을 사용하며 입안에 상처가 났고 딱히 좋다는 느낌을 받지 못해 며칠 사용하다만 기억이 있어 샤오미 미지아 음파 전동칫솔엔 큰 기대는 없었다.

 

결론적으로 이 제품이 가성비라고 사람들이 말하는 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았다. 강약 조절이 2단계뿐이 되지 않고 별다른 모드를 지원하진 않지만 사용 후 개운하다는 느낌을 바로 받게 됐다. 전원을 켜고 2분 동안 동작하게 되며 매 30초마다 일시정지를 한다.

 

 

T00은 화이트, 블루, 핑크 세가지 색상이 있고 칫솔모 타입은 미세모며 한번 충전으로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본체에 충전에 대한 건전지 모양의 LED 인디케이터가 있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IPX7에 해당하는 방수등급을 가지고 있으며 무게는 46G이라고 한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