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처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공식 홈페이지

히어로 성장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기사를 통해 알게 됐는데 한때 원나블이라는 말로 굉장한 인기를 끌었던 원피스, 나루토 그리고 블리치 그 뒤를 이을 만한 작품이 있다는 걸 알게 됐다. 그래서 찾아보게 됐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나히아)라는 애니메이션으로 현재 3기까지 방영했고 10월 4기가 방영 예정이라고 한다.

 

작품 소재나 구성이 꽤 흥미롭고 재미도 있었다. 간략하게 나히아를 정리하면 인간 세계에 개성이라고 불리는 능력을 가진 초인이 무슨 이유에선가 생겨났는데 이로 인해 이 개성이 있는 자와 없는 자 그리고 개성을 무분별하게 범죄나 혼란을 일으키는 데 사용해 사회는 혼돈에 빠지게 된다.

 

시간이 흐른뒤 점차 사회는 개성을 올바르게 사용하려는 자들에 의해 안정화가 돼갔고 특히나 올 마이트의 등장으로 히어로의 필요성이 더욱 대두됐다. 이로 인해 평화의 상징이 되버린 올 마이트를 동경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미도리야라는 소년은 이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며 나히아 최강의 히어로 올마이트의 마니아라는 설정 그리고 아무런 개성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상황에 누군가가 도움을 요청하면 주저 없이 도우러 가는 성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무개성이기에 자신의 무력함만을 되새겨 보는 계기가 주를 잇는다.

 

그러던 중 올마이트를 만나게 되고 원포올을 부여받게 되며 자신이 동경했던 올 마이트와 같은 길을 가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현재 3기까지 방영됐는데 성장을 그리고 있는 애니메이션 답게 각 쿨마다 성장의 단계를 보여주고 있다. 사실 소아온도 곧 방영할 예정이라 기대하고 있는데 10월 12일 토요일에 방영될 나히아 4기도 어떤 흥미로운 일들이 벌어져 재미난 장면들을 볼 수 있게 될지 상당히 기대된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