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또 하나의 대륙의 실수 샤오미 SO WHITE 수케어 IPX7 완전 방수 전기면도기

 

매일 면도를 해야 하는 사람 중 한 명으로 전기면도기를 사용하고 싶은 갈증이 좀 있었다전기면도기를 사본 경험이 없는 건 아닌데 정말 최악의 경험을 했었다. 모터 돌아가는 소리는 참 우렁찼었는데 털 뽑힘과 함께 피부 트러블 반응까지 일으키는 등 참 안 좋은 경험을 했었다.

 

그래서 일반적인 5중날을 쓸수 밖에 없었고 그런 면도기에 전동기능이 추가 됐을때 먼가 위안도 받았었다. 하지만 여전히 갈증은 채워지지 않았다. 그래서 브라운이나 필립스 등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전기 면도기를 보며 사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예전 최악의 경험을 줬던 면도기의 추억이 떠오르며 망설이게 했다.

 

개인적으로 샤오미에서 출시한 제품들을 꽤 다양하게 구매를 하고 있는데 가격대비 90%정도의 만족감은 늘줬었고 2만원대 특가로 판매한다는 소식을 들음과 동시에 속아도 어쩔수 없다라는 생각과 함께 샤오미 SO WHITE 수케어 IPX7 면도기를 구매하게 됐다.

 

사진으로 보는 개봉기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외관이 참 매끈하게 생겼다. 다만 헤드는 교체형이 아니라 조금 아쉽긴한데 헤드 안쪽에 날을 분리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 날만 따로 나오는게 아닌가 하는 기대도 갖게 만드는 것 같다.

 

청소하기 참 편하다.

 

외관이 매끈하지만 막상 잡으면 미끄럽게 느껴지는 않는다. 손에 잘 잡히며 LCD 정보창을 지원하기에 작동 상태를 쉽게 알 수 있어 상당히 편리했다. 사용 후 방수를 지원하는 하는 것 답게 청소하기도 참 편하다.

 

가장 중요한 절삭력은 개인적으로 기존 질레트와 비교 했을때 거의 비슷한 만족감을 준다고 생각한다. ‘베임이라는 리스크도 없기에 좀 더 면도하기가 편해졌는데 게다가 예전과 달리 털도 뽑아가지 않는 상황을 만들어 줘서 그런것 같다. 현 시점으로 구매한지 20일 이상 지난 상태인데 배터리의 지속력도 꽤 우수한 것 같다. 현재까지 단순 날짜 계산만 해봐도 10회 이상 작동을 시켰을 것으로 보이는데 아직도 80%정도 배터리가 남은 상태다.

 

보호 커버와 함께

 

끝으로 면도하는 방법을 전기 면도기로 바꾸고 싶은데 망설이고 있다면 샤오미의 SO WHITE 수케어 저렴한 가격으로 입문하기 좋은 포지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제품에 대한 가격 및 스펙에 대한 사항은 이곳을 참고하길 바란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