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M 새로운 업데이트!

리니지M 그곳이 알고 싶다. '잊혀진 섬'


지난 4월 18일 구글플레이 MMORPG추천 인기게임 리니지M에 작지만 알찬 콘텐츠가 등장했다. 그것은 바로 새로운 필드가 업데이트된 것인데 이곳의 설정은 고대 거인들이 거주하던 지역이라는 비밀로 가득한 ‘잊혀진 섬’이 그 주인공이다.

 

월드 던전 : 잊혀진 섬

 

이 ‘잊혀진 섬’은 리니지M 화면 상단의 입장 UI, 월드 던전 UI 또는 ‘잊혀진 섬 선착장’의 NPC를 통해 이동할 수 있으며 내부에 진입해서는 전용 귀환 주문서를 통해서만 마을로 갈 수 있다고 한다. 고레벨 유저를 위한 콘텐츠를 표방하기에 최소 입장 레벨은 80 그리고 매주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만 참여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론칭 기념 이벤트로 2019년 4월 18일 ~ 2019년 5월 15일까지는 75 레벨부터 입장 가능하다.

 

최소 입장 레벨 론칭 기념 할인 중!

 

‘잊혀진 섬’ 입장 이후 대기실로 이동하게 되는데 텔레포트 NPC를 통해 ‘서쪽 지역 및 동쪽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고 한다. 고레벨인 80레벨을 위한 곳인 만큼 마리당 130만이라는 엄청난 경험치와 무시무시한 몬스터가 날뛰고 있으며 강력한 독 공격과 석화 계열의 특징을 가진 몬스터가 등장한다고 한다. 입장전 철저한 준비(?!)가 필요할것으로 생각한다.

 

출처 : 아프리카TV 킹아더님

 

리니지M을 방송 콘테츠로 활용해 활동하고 계시는 아프리카TV  킹아더님의 플레이 영상인데 "여기 좋은데"라 멘트를 계속하시더라는 고스펙 장비가 준비된 분이신 만큼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아직 참여는 하지 못한 필자인 관계로 각종 방송영상을 보면서 대리 만족 중이다.

 

 

또한 보스 몬스터가 드롭하는 ‘죽음의 기운 조각’ 아이템을 수집해 ‘죽음의 기운’을 제작할 수 있는데 ‘죽음의 기운’을 사용하면 잊혀진 섬의 최종 보스 몬스터 ‘에이션트 가디언’을 공격할 수 있는 버프를 획득하게 된다고 한다. 죽음의 기운 조각을 얻기 위해서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한대라도 기여를 해야만 획득된다고 하는데 이점 꼭 유념하고 플레이해야 될 것으로 보였다.

 

자세한 아이템 목록은 아래 링크 확인!

 

끝으로 리니지M의 고레벨 던전인 만큼 ‘잊혀진 섬’ 필드에 등장하는 다양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아이템 및 특별 버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데 전설 제작 비법서, 가디언의 망토, 오우거 킹의 벨트, 각종 마법서 및 기술서 그 외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곳 참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