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스를 잡으면 황금 돼지가!

 

이번 12월 21일 정기점검과 함게 업데이트가 있었다. 주요 사항은 기존에 진행됐던 몇 가지 이벤트가 종료하고 새롭게 이벤트가 시작되다는 것인데 앞으로 바뀌게 될 해의 띠가 돼지인 관계로 황금 돼지의 보물 상자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12월 21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2019년 1월 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상점에서 하루에 한 번 콜로세움 이동 주문서를 구매해 해당 주문서에 나타난 보스 몬스터를 소환해 멋지게 사냥하면 되며 보스 몬스터를 제압하게 되면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황금 돼지의 보물 상자가 출연한다.

 

 

황금 돼지의 보물 상자를 열면 비록 각인 템이지만 영웅 무기 상자, 희귀 스탯 반지 상자, 무관 및 신관 방어구 상자 그외 전투 강화 주문서, 드래곤의 진주, 명예코인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1종 획득할 수 있다.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게 되면 증명의 코인도 획득할 수 있는데 이 증명의 코인으로 이벤트 상인 '해피메리'가 판매하는 슬레이어의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다. 슬레이어 액세서리는 목걸이, 벨트, 왼쪽/오른쪽 반지로 구성돼 있고 풀세트 착용 시 근/원거리 명중, 근/원거리 대미지, SP가 증가하는 세트 효과도 적용받게 된다.

 

 

현재 투사 62레벨의 91방 7강 파멸자의 체인 소드를 들고 사냥 중인데 콜로세움에 들어갔을 때 파멸의 대검 5짜리로 바꿔 보스와 한판 승부를 펼쳤는데 거의 사망하겠다 싶을 때 보스를 잡게 됐다. 91방뿐이 되지 않아서 그런지 말뚝으로 보스와 대결하는 게 어려웠다. 거의 죽으려 할 때 피를 전투 강화 주문서 및 음식을 먹고 피도 풀로 채우는 시간을 가진 뒤 보스와의 싸움을 이어 나갔다.

 

끝으로 아인하사드의 소모량을 줄이는 '아인하사드의 따스한 시선' 버프도 진행 중인데 특정 시간, 특정 장소에 출연하는 루돌프나 월드 던전 라스타바드의 보스 몬스터 마령군왕 라이아, 마수군왕 바란카, 암살군왕 슬레이브, 명법군왕 헬바인을 처치하면 무려 30%의 축복 감소율을 가진 버프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이곳 참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