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5라운드(R)는 2018러시아 월드컵 예선 기간이 있어서 선수들의 기량이 들쑥날쑥했던 점이 있어 경기력에 조금 변수가 있었죠. 이번 프리미어리그 6R에서는 선수들이 휴식을 통해 에너지를 가득 채웠을 텐데 과연 어떤 기가 막힌 플레이들이 펼쳐질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라운드에 기다려지는 매치는 손흥민 선수가 있는 토트넘과 이청룡 선수가 있는 크리스탈 팰리스(수정궁)의 코리안 더비 경기인데요. 저는 이번에도 최대 1080p의 고화질을 지원하는 스포라이브에서 시청할 예정입니다. 지난 매치에서는 SBS스포츠에서 방송되지 못한 아스널과 스토크 시티의 경기가 단독으로 중계되었었는데,




위 일정 중에 스포라이브에서 단독 중계되는 경기 중에 프리메라리가 레알마드리드에서 뛰고 있는 벤제마 선수가 빅 팀이 아니라고 하는 리버풀과 이제는 미국 리그 LA 갤럭시로 둥지를 옮긴 제라드 선수의 남긴 "우리는 노리치로 간다." 의 노리치시티 간의 매치가 눈에 띄는 군요. 




참고로 EPL뿐만이 아닌 다른 프리메라리그의 해외축구경기일정도 확인할 수 있고 중계한다는 점이 상당히 메리트가 있기에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사이트라 생각되네요.





거기에 데이터 센터에서 각 리그의 정보 팀 순위나 선수 개개인의 특징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고 미디어 센터에서 지난 경기 영상을 풀로 다시 보기 한다거나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길 바랍니다. 흠... 프리메라리가 중계 경우 아직 베타테스트 중이라 약간의 영상 끊김이 있는 거 같은데 빠른 조치가 돼서 정식으로 서비스가 됐으면 하네요.




이번 스완지시티의 기성용 선수의 득녀 소식 들으셨는지요. 엊그제 골 세리머니로 임신 소식을 알렸던 것 같은데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가는 듯합니다. 아무튼 축하를 드리면서 이제는 더욱 묵직한 리더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번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셀프로 축하를 할 수 있는 골 장면 기대해봅니다.




토트넘과 크리스탈 팰리스 또 하나의 한국 선수 매치가 생긴 것에 상당히 기쁘네요. 두 선수의 포지션이 공격과 미들이라 거의 부딪히는 일은 없을 거라 생각되네요. 수정궁의 알란 파듀 감독이 꼼수를 쓴답시고 이청용 선수에게 손흥민 선수를 밀착 마크하라는 지시는 안 내리겠죠?! 그렇게 된다면 정말 자원 낭비를 어떻게 하는지 제대로 보여줄 것 같은데 말입니다.




포체티노 감독이 손흥민을 9번과 10번으로 역할을 할 수 있는 선수로 기용한다고 했었는데, 지난 경기는 잘 풀리지 않고 뭉쳐 다니는 밀가루처럼 해리 케인 선수와 손 발이 잘 안 맞은 걸로 보였죠. 감독이 값비싼 가격을 치르고 데려온 선수에게 거는 기대감이 크다는 점은 딱 봐도 알겠는데 개인적으로 처진 스트라이크나 공미보다는 좌우 윙어로 쓰는 게 낫지 않나 싶더라고요. 물론 에릭센 선수가 부상으로 빠져서 중앙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선수가 없다는 점이 더 큰 문제라고 지적받고 있긴 하지만요.




어쨌거나 이번 라운드 두 팀 간에 적절하게 골도 들어가면서 화끈한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두 한국인 선수 모두 칭찬받을 수 있는 모습도 보고 싶고요. 이청용 선수야 이미 적응이 끝났기에 별 걱정이 안되지만 손흥민 선수는 아직 EPL 적응이 덜된 초보기에 조금 걱정이 되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끝으로 이벤트 소식 다루며 이번 프리뷰 마치겠습니다.


예측의 짜릿함을 경험하자!!




이번 시즌 들어서 계속해서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첼시와 무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아스날!! 과연 승리의 여신의 미소는 어느 팀에 비치게 될지 예측해 보시길 바랍니다. 승부 예측하시고 해피머니 상품권도 챙기세요~


승부왕! 확률왕! 승부꽝!




스포라이브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죠!! 실시간 적중 게임 참여 횟수 30회 이상인 회원분들 중에서 선정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본 포스팅은 (주)스포라이브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4,412,284
Today
490
Yesterday
1,956
«   2018/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