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시즌 극적으로 강등권 탈출에 성공해 프리미어리그에 잔류하게 된 뉴캐슬과 주요 선수를 팔아도 여전히 강팀임을 보여주는 사우샘프턴과의 1라운드 경기가 어제저녁에 있었죠! 측은지심이 들어서 그런가 꼴찌팀을 응원하고 싶은 마음에 스포츠중계사이트 SPO LIVE에서 시청을 했습니다. 시원한 맥주 한 잔과 함께 말이죠!




스포 라이브는 SBS 스포츠에서 중계되지 않는 동시간대 경기도 시청이 가능하기에 이런저런 경기를 마음 편히 볼 수 있는 메리트가 있더군요. 뭐 영국 현지에서 나 몰라라 하며 중계를 해버리지 않는 경기는 당연히 볼 수 없겠지만 말이죠.




스포 라이브에서 해피머니 상품권과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 거 알고 계시나요?! 경기 후기를 말하기 전에 간단하게 정리해보자면...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링크)




하나. 예측의 짜릿함을 경험하자!!




EPL 2015~16 시즌 개막을 맞아 각 라운드 인기 경기 예측 게임에 참여하면 경품이!! 


승리 팀 예측, 첫 골 팀 예측, 첫 옐로우카드 팀 예측, 첫 코너킥 예측 등으로 세분화되어 더욱 재미를 더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반할 감독이 이끄는 맨유 vs 묵직한 중위권 팀 토트넘의 경기가 첫 번째 인기 매치였었는데 다 맞추길 바랐으나 조금 아쉽네요. 흠... 경기를 예상하는 감이 부족한 가 봅니다. 그렇게 축구 게임을 오래 했는데도 말이죠. 


둘. 승부왕 VS 승부꽝 VS 확률왕





☞실시간적중 게임 참여 횟수가 30번 이상인 회원들 중에서 선정되는 이벤트로

승부왕은 각 라운드마다 가장 많은 골드를 획득한 분을 선정

승부꽝은 각 라운드마다 예측 실패로 가장 많은 골드를 손실한 분을 선정

확률왕은 각 라운드마다 적중 횟수에 비례해 가장 적중률이 높은 분을 선정


다른 행사보다 상품권 액면가가 10만 원권으로 세기 때문에 상당히 적극적으로 해볼 만하다고 생각됩니다. 역시 맞는 것도 틀리는 것도 끝을 봐버리는 게 매력적이겠죠.


셋. 내일은 적중 분석왕!!




저 같은 경우 1라운드부터 뉴캐슬이 선전해달라는 마음을 담아서 분석이 아닌 바람을 글로 남겨 봤습니다. 각 라운드마다 분석 등록기간이 있기에 참여를 원하신다면 각 EPL 라운드 일정표 확인하시고 글 작성을 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과연 어떤 분석가분이 등장하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가볍게 참여를~


자 이제 본격적인 지난 경기 후기 코멘트,




심판의 휘슬과 함께 시작된 전반전! 제 예상은 사우샘프턴이 맹공을 하면 뉴캐슬이 수비를 취하며 반격하는 형태로 진행하겠다 싶었는데 양 팀이 그렇게 공격과 수비를 쉴세 없이 하게 될지 그 누가 예상을 했을까요.




첫 골이 사우샘프턴의 펠레 선수에게서 터졌을 때 역시나 싶었습니다. 근데 희한하게 골을 먹히고 나니 뉴캐슬 선수들이 분노에너지가 생성된 건지 더 힘이 펄펄 나는 거 같았습니다. 결국 맹공을 펼치며 전반 42분경에 씨세선수의 골로 1:1로 균형이 딱!  오~호 후반전엔 어떤 경기를 펼치게 될지 더욱 흥미진진! 




후반전이 시작되었지만 양 팀 선수들의 모습에서 기세가 꺾인 팀은 없어 보였습니다. 전반과 비슷한 빠른 공격과 수비 전환을 하며 빈틈이 보인다 싶으면 바로 공격이 이어지는 재미있는 경기가 진행되더군요. 뉴캐슬의 수문장 팀 크롤의 슈퍼세이브도 눈에 띠고 말이죠.




결국 뉴캐슬의 역전! 역시 EPL 최다 골의 주인공 앨런 시어러가 몸을 담고 있었을만한 저력이 있는 팀이라는 게 딱 느껴지는 모습이었습니다. 결국 2:2 위 스샷에서와 같이 동점이 되면서 경기가 끝났지만 정말 놓쳤다면 아쉬웠겠다는 생각이 들게되더군요.




끝으로 1라운드부터 보여준 뉴캐슬의 이런 경기력 이라면 강등권에서 노는 게 아닌 프리미어리그 중위권으로의 도약은 문제가 없겠다는 평가를 내려주고 싶더군요. 조금 아쉬운 부분은 이번 경기에서 나온골 장면들이 죄다 조금 평범한 게 아닌가 싶은 겁니다.ㅋ 다음 경기에서는 판타스틱 한 골 장면이 나왔으면 하네요. Fin~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4,412,295
Today
501
Yesterday
1,956
«   2018/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