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SENT, 쏘는 판이 다른 모바일 FPS 블랙솔져 CBT 사전등록

Posted by ENJA
2017.01.09 20:44 Games


이제는 판을 전 세계로 맞춰야 할 시간!

 

FPS의 판을 뒤엎을 반격의 때가 도래했다면서 출사표를 던지기 위해 클로즈 베타 테스트 사전등록을 진행 중인 모바일 FPS 블랙솔져 어떤 모습을 가지고 있나?!

 

모바일 플랫폼에서 FPS 장르가 론칭 이후 꾸준한 인기를 받는 건 쉽지 않은 것 같다. 개인적으로 봤을 때 모바일에서 FPS 장르를 땅에 비유하면 굉장히 척박한 땅이고 한철 농사가 잘 됐을지라도 계속해서 잘 해 먹기엔 힘든 그런 땅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과거 PC에서 잘 나갔거나 잘 나가고 있었던 FPS게임을 모바일화 시켜 쓰디쓴 참패를 맛봤던 것도 있고 최근 백**중은 잘 나가는 듯 했으나 구글 플레이 자료(순위)를 근거로 들어 굉장히 주춤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 관련 커뮤니티에서 왜 인기가 떨어지고 있는지 대한 의견을 볼 수 있었는데 흥미가 있다면 직접 살펴보길 바란다.

 

 

이런 와중에 TLSENT의 블랙솔져 나름 승산이 있다고 판단했는지 아니면 과감하다고 해야 하나아니면 앞서 출시해 결과를 보여준 전작들을 분석하여 어떻게 운영을 하고 어떻게 만들어 내야 지속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건지에 대한 만발의 준비를 한 건지 모르겠지만 쏘는 판이 다르다는 말을 하며 홍보를 하는데 자연스레 호기심이 생겼다.

 

블랙솔져에서 내세우고 있는 특징은 이렇다.

 

먼저, 실시간 6vs6 대전 난입 시스템을 적용시켜 대기시간이 없고 원하는 시간에 바로 즐길 수가 있다고 한다. 다음 모바일 최초로 VR을 지원해 실감 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드론을 전투 보조무기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다양한 PVP 모드 데스매치, 폭파미션, 점령, 런앤건, 건마스터, 좀비 모드 그리고 무중력 등의 콘텐츠로 구성돼있다고 한다. 클랜전, 챌린지, 랭킹 매치 등의 리그 대결을 지원하며 힘을 모아 최강의 보스와 대결하는 월드 보스 등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끝으로 글로벌 매칭이 되어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다고 한다. 기타 사항은 사전예약 어플인 겜셔틀공식 카페(바로 가기)를 참고하길 바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