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세나 신규 영웅 다크나이츠 신전의 브란즈&브란셀 등장과 이벤트

Posted by ENJA
2016.12.31 19:32 Games


2016년 마지막 업데이트 다크나이츠의 쌍둥이 신전의 구원자 브란즈&브란셀

 

멜키르의 얼굴에 낙서까지 했던 장난꾸러기는 신규 다크나이츠 브란즈&브란셀로 밝혀졌다. 4성부터 각성까지 선보였고 새로운 스킬 효과 연쇄 공격과 광기 효과도 등장했다.

 

 

먼저 새로운 캐릭터 브란즈&브란셀이 가진 스킬은 (각성 기준)

 

괴력의 난동: 적군 3명에게 공격력 160%의 관통 효과가 있는 물리 피해를 두 번 입히며 대상이 죽었을 때, 연쇄 공격이 발동된다.

 

흑백합공: 적군 4명에게 공격력 150%의 물리 피해와 적 마법형 영웅의 횟수제 버프 2회 차감

 

선악의 권능: 기본 공격시 두 번 공격하고 자신에게 피해 무효화 5회 부여 및 추가적으로 자신의 남은 생명력 이상의 피해를 입을 때 3턴간 광기 효과 부여.

 

구원의 일격: 적군 4명에게 공격력 150%의 관통 물리 피해를 두 번 입히며 피해를 입은 대상의 턴제 버프에 대해 3턴 감소시킴.

 

대상이 죽었을 때 연쇄 공격이 발동되며 사용한 스킬을 한번 더 사용하는 효과라고 한다. 브란즈&브란셀이 가진 스킬 괴력의 난동으로 적군 3명을 공격했고 그중 한 명 이상이 죽게 되면 효과가 나타나며 괴력의 난동 스킬이 한번 더 발동된다고 한다.

 

광기 효과는 남아 있는 생명력 이상으로 대미지를 입었을 때 HP 1을 가지며 1회 생존하며 발동되는 효과로 이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공격을 받게 되면 100% 확률로 공격이 빗나감과 동시에 상태 이상, 반사 피해 면역 효과가 적용된다고 한다.

 

함께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연말연시라 그런지 조금 풍성해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1. 신년 맞이 누적 접속 시간 보상!

 

2. 브란즈&브란셀 각성 + 각성 강화하자!

 

3. 신규 다크나이츠 합류 기념! 업적을 달성하라!

 

4. 무한의 탑이 확장되었다. 공략왕을 찾아라!

 

업데이트 사항 및 진행되는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바로 가기) 참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